Profile
happitory

2020.04.10

뉴스레터

[뉴스레터 53호] 코로나-19로 인한 세계적인 피해가 늘어가는 요즘, 모두 무사히 잘 지내시나요?

조회 수 227 추천 수 0

코로나-19로 인한 세계적인 피해가 늘어가는 요즘, 모두 무사히 잘 지내시나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됨에 따라 모두가 힘든 요즘, 다들 어떻게 지내시는지 걱정입니다.
행복공장 역시 많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저희가 할 수 있는 노력을 최선을 다해 하고 있습니다. 부디 행복공장과 함께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서도 이 사태를 무사히 넘기시길 기원합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잘 쉬고, 함께 놀고, 이야기 나누며 평화로운 세상을 꿈꾸다 

통일의 주인공이 될 청년세대 스스로 통일의 의미를 찾아볼 수 있는 통합적인 프로그램을 행복공장 홍천수련원에서 진행 중입니다. 2 3일 동안 각자 자신이 처한 문제들을 돌아보고, 통일과 관련된 강연, 영화, 연극을 접하며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지금 청년세대에게 통일은 어떤 의미인지, 통일이 된다면 어떤 모습이 좋을지 함께 살펴보는 시간도 갖습니다강연영화놀이즉흥 연극 관람을 통해 남북 청년들의 문화를 이해하고청년들 스스로 평화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2박 3일 캠프에 2030 청년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무기한 연기 중이던 통일 공감캠프는 주최 측에서 정한 최종 연기일인 4월 24일에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인원이 모이지 않을 시 캠프는 취소됩니다.)

* 이번 캠프는 (재)통일과나눔 후원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많은 관심과 홍보 부탁드립니다.  
  (참가자는 소정의 심사를 거쳐 확정할 예정입니다.) 
* 장소 : (사)행복공장 홍천수련원
* 대상 : 통일에 관심 있는 2030청년 
          (참가비 무료)
* 문의 : 02-6084-1016 / hf1016@daum.net  
* 일정 
  - 2차 : 2020년 1월 3일(금)-5일(일)  -완료
  - 3차 : 2020년 4월 24일(금)-26일(일) 
그리고, 행복공장에서는 

2월 행복공장 소식
금강스님의 '무문관' (2020.02.09~15)

무문관
나를 찾아가는 여정
오롯이 나와 마주하는 시간
나는 누구일까,
나라고 하는 '이것'은 무엇일까.

 2020년 첫 무문관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참가 해주신 모든 분들께서 만족해주셔서 더욱 보람찬 6박7일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문관   스케치 | 소감문 <<
나를 만나 행복해지는 독방 24시
 (2020 2.22-2.23 )

1.5평 작은방에 홀로 머물며 
나에게 필요한 것을 스스로 찾아가는 시간

2020 첫 독방 24시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HBO에서 촬영을 나와주셨습니다. 국내.외 언론의 많은 관심 늘 감사드립니다. 촬영 때문에 불편할 수 있는 상황에,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신 참가자  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독방 24시   스케치 | 소감문 <<
3월 행복공장 소식
코로나 19 종식기원
19시 피스타임 챌린지

코로나 19로 인해 전 세계적 피해가 장기화 되고있습니다. 현실적인 피해들과 함께 부정적인 감정들은 날이 갈수록 쉽게 퍼져갑니다. 병의 확산을 막고 개인의 건강을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스스로의 마음을 챙기는 일 역시 중요해 보입니다. 매일 저녁 우리 모두가 잠시라도 멈춰서 평화로운 마음으로 사태의 종식을 기원하는 시간을 갖는다면, 무언가 조금은 나아지지 않을까요?

코로나19 종식 기원 19시 피스타임 영상
많은 참여, 공유,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코로나 19 종식 기원
재능기부 릴레이 - 숏툰

코로나 19의 종식을 기원하는 재능기부 릴레이를 진행 중입니다. 선한 영향력을 가질 수 있는 컨텐츠를 매주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각자의 방법으로 현 사태의 종식을 위한 노력을 하자는 취지로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참여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 종식 기원 재능기부 릴레이

>>코로나 19 숏툰-1<<  
 >>코로나 19 숏툰-2<<  
  
코로나 19 종식기원
재능기부 참여방법

 코로나 19 종식 기원 관련 컨텐츠 제작에 재능기부 해주실 분들께서는 아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tel. 02-6084-1016
mail. hf1016@hanmail.net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행복공장' 검색
예정 사업

삼성과 사랑의 열매에서 후원하는 "나눔과 꿈"사업에 행복공장이 선정되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전체적인 프로그램의 일정이 연기되었지만, 문제 없이 진행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연극을 통해 소통하고 서로를 이해하는 뜻 깊은 프로그램이니 만큼 성공적으로 진행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세상 속 행복공장

언록 속 행복공장
감사하게도 국 내.외 언론에서 행복공장에 꾸준한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좋은 영상을 위해 노력 해주신 촬영팀/참가자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SBS모닝와이드 방영, 상하이 뉴미디어 일조(一条)TV 방영, 미국 HBO방문

>>>일조TV  방송 보기<<<
>>>SBS 모닝와이드 방송보기<<<

행복공장 유튜브

Happitory-NPO FILM

행복공장 유튜브에 정기업데이트를 시작합니다!  행복. 명상. 성찰에 관한 여러가지 컨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니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행복공장 SNS

행복공장 페이스북

행복공장 페이스북에 정기업데이트를 시작합니다! 카드뉴스 / 동영상 등 자체 컨텐츠를 개발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페이지를 구독해주시고 좋아요와 게시물 공유를 해 주세요! 행복공장이 조금 더 세상에 알려지는 대에 큰 도움이 됩니다.

↓↓↓ 행복공장 페이스북 링크 ↓↓↓

후원회원님 감사합니다. ^^
2019년 2월 이후 새로 오신 후원회원님
김현정, 배은자, 손영희 
2020년 3월 후원회원
() 대륙아주, ()새빛(황선기),   엑셈  감정평가법인 세종, ㈜로펙스, ㈜부모사랑㈜아모레퍼시픽㈜유니컴즈, 남성교통㈜미래건설 박상천한의원, 변호사안병근법률사무소, 삼정가스공업㈜, 정재욱 법률사무소장원, ㈜한벗정보통신_문창식㈜한화, 한화솔루션 , 강두훈, 강상석, 강성재, 강재윤, 고성욱, 고원열, 고현선, 곽병규, 곽환희, 구본선, 권경렬, 권기열, 권미경, 권보윤, 권용석, 권용진, 권은희, 권재영, 권재용, 권태선, 권태윤, 권하윤, 권후자, 김경란, 김경아, 김교숙, 김근태, 김기영, 김남은, 김도유, 김동숙, 김명권, 김명선, 김미경, 김백진, 김상철, 김샛별, 김서은, 김성규, 김성균, 김성진, 김세리, 김순천, 김순천, 김스지, 김승환, 김신호, 김애경, 김애숙, 김영욱, 김영호, 김용관, 김우성, 김은녕, 김은애, 김은정, 김일숙, 김일회, 김재현, 김종구, 김종수, 김종운, 김종철, 김지웅, 김진수, 김진철, 김철, 김현자, 김혜정, 나상현, 나영희, 남동환, 노옥현, 노이정, 노정석, 노종면, 노진하, 민경학, 박강언, 박나연, 박설아, 박성옥, 박세정, 박소은, 박소현, 박연지, 박영걸, 박영대, 박은순, 박정국, 박지숙, 박현열, 박혜숙, 박회일, 박희보, 백기선, 백기훈, 백수빈, 백영서, 백은유빈, 백학기, 변재상, 변흥열, 서보영, 성태규, 소진, 손영희, 송갑석, 송기헌, 송동호, 송상규, 송언석, 신교선, 신국균, 신랑인, 신서영, 신윤상, 신장수, 심강섭, 심재돈, 안명숙, 안미정, 안윤영, 안장미, 안훈, 안희, 양혜원, 엄정민, 엄진국, 염정선, 예덕민, 오금석, 오길녀, 우남진, 우순덕, 우지원, 유방현, 유승수, 유원용, 유유미, 유이상, 유진석, 윤미선, 이건주, 이경아, 이경우, 이광민, 이규철, 이근찬이명재, 이상필, 이선우, 이성례, 이수미, 이순화, 이승민, 이왕민, 이용선, 이원우, 이유미, 이인재, 이재현, 이재호, 이정민, 이정현, 이준호, 이찬호, 이현옥, 이현주, 이혜경, 이혜영, 이홍배, 이희상, 임동욱, 임성훈, 임순례, 임지수, 임태연, 장경욱, 장재희, 전성경, 전호수, 정경림, 정성태, 정진규, 조성인, 조인환, 조재연, 주옥, 최경원, 최동준, 최명숙, 최범규, 최선화, 최순월, 최운식,  최은선, 최재정, 최정열, 최혜정, 최희숙, 하광용, 한지연, 한찬식, 함정림, 현지현, 현진호, 현창헌, 홍영, 홍이룡,  홍희전, 홍희원
후원회원님의 기부로 운영되는 행복공장! 
여러분의 후원을 기다립니다. 

행복공장 후원회원이 되시면
행복공장이 운영하는 다양한 성찰 프로그램에 연 1회 무료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계좌 | 예금주 (사)행복공장
우리은행 : 1005-980-843016 / 국민은행 : 437601-266420
행복공장
hf1016@hanmail.net
서울 관악구 남현4길 14, 2층 02-6084-1016

 

Profile
20
Lv

0개의 댓글

행복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