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happitory

2020.08.03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55호] 21대 국회의원들에게 물망초꽃 거울을 선물했습니다.

조회 수 186 추천 수 0

21대 국회의원들에게 물망초꽃 거울을 선물했습니다.

(사)행복공장은 ‘국민으로부터 존경과 신뢰를 받는 행복한 국회의원’이 늘어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20대 국회의원님들께 거울을 보내드린 데 이어, 21대 국회의원으로 새로 임기를 시작하는 의원님께 같은 마음으로 거울을 선물했습니다.  
행복공장 소식
즉흥연극 '나의 이야기 극장' 온 오프라인 동시 공연  

 (2020년 나눔과 꿈 '나의 이야기 극장' 공연 영상)

(사)행복공장은 2020년 5월부터 12월까지 삼성전자의 후원과 사랑의 열매의 지원으로 '장애-비장애 공감연극학교'와 '나의 이야기 극장'을 진행합니다. 이번 공연은 소리를 듣지 못하는 청각장애인들을 위해 특수 제작된 사운드 볼을 국내 최초로 사용했습니다. 관객이 사운드 볼을 품에 안고 자신의 이야기가 공연으로 펼쳐지는 것을 보면, 무대 위 배우들의 목소리와 연주자의 음악이 사운드 볼을 통해 빛과 진동으로 관객에게 전달됩니다코로나19로 인해  7월 26일에 두 번째 공연을 진행했습니다.  공연 영상은 행복공장 유튜브에 올라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장소: 대학로 이음 아트홀
* 문의: 02-6084-1016 / hf1016@daum.net
* 일정:  1차 : 2020년 5월 30일(토) PM 3:30
           2차 : 2020년 7월 26일(일) PM 2:00
           3차 : 2020년 8월 22일(토) PM 3:30  
선배에게 길을 묻다, 나에게 길을 묻다- 2020년 청소년 길찾기 프로젝트 2차 

(주)한화와 한화솔루션이 후원하는 '청소년 길찾기 프로젝트'가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캠프 영상은 행복공장 유튜브에 올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즉흥연극 ‘나의 이야기극장’
온 오프라인 동시 공연

문화체육관광부와 장애인문화예술원의 후원으로 <마음으로 듣는 나의 이야기 극장> 공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공연으로 6 30일에 지체장애인분들을 홍천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만날 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공연장을 찾아 주셔서 가슴 따듯한 이야기를 들려주셨습니다.

행복공장 임원님들의 홍천수련원 방문기

6월 7일 '행복공장 홍천수련원'에 임원님들이 방문해 주셨습니다.
공작산 산행행복공장 이야기행복 숲길 산책 모닥불 토크 순으로 진행된 행복 
힐링 나들이 일정에서 이사님 및 감사님 등 총 20분이 참석해 주셨습니다귀한 주말 시간을 행복공장과 함께 보내러 오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행복공장 홍천수련원 새 이름 "빈 숲"

행복공장 홍천수련원 새 이름 공모 결과, 김남은 변호사님의 "빈 숲"이 새 이름으로 결정되었습니다. '나뭇잎이 다 떨어져 버린 늦가을의 숲'을 뜻하는 '빈 숲'은 홍천수련원의 성찰 이미지와 잘 맞아 보입니다. 새 이름 공모에 관심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나를 만나는 하루가 8.08~09, 10.10~11, 12.12~13에 진행됩니다. 1.5평 작은방에 홀로 머물며 아무런 간섭도, 누구의 지도도 받지 않고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스스로 찾아가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금강스님과 함께하는 여름 무문관이 8월 23일부터 29일까지 6박 7일의 일정으로 열립니다. 일반인들만을 위한 최초의 단기 무문관 프로그램을 통하여 많은 분들이 깊이 있는 참선 수행과 깨달음의 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언론 속 행복공장  
비영리 사단법인 행복공장은 21대 국회의원 전원에게 물망초 꽃 그림이 새겨진 거울을 선물했다. 행복공장은 '나를 잊지 마세요'라는 물망초의 꽃말처럼 초심을 잃지 않는 국회의원이 많아져 정파·정당의 이익보다 국민과 국가를 먼저 생각해 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선물의 의미를 설명했다. (서울=연합뉴스)  
감사하게도 국내 언론에서 행복공장 나의 이야기 극장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좋은 기사와 영상을 위해 노력해 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강원일보, 연합뉴스, 홍천인터넷신문,  G1강원민방 방영, 문화뉴스 보도 및 방영 
              • SBS G1 방송 보기  
행복공장 유튜브
행복공장은 행복성찰나눔과 관련한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어 행복공장 유튜브에 정기적으로 게시합니다구독알람 설정좋아요 등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행복공장 페이스북
행복공장 소식을 페이스북을 통해 알려드립다게시물이 괜찮으면, ‘좋아요도 눌러주시고 공유도 부탁드려요행복공장이 좀 더 세상에 알려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행복공장과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새 후원회원
2020년 6월에는 ㈜수원델타원, 김남준, 김정완, 노지향, 박종석, 신우진, 신종현, 이범석님이 새로 후원하여 주셨습니다.  

6월에 후원회원
(법)대륙아주, (법)새빛, (주)엑셈, (주)감정평가법인 세종, (주)로펙스, (주)부모사랑, (주)유니컴즈, ㈜장원, ㈜한벗정보통신, 남성교통㈜, 미래건설(주), 박상천한의원, 변호사안병근법률사무소,  삼정가스공업㈜, 정재욱 법률사무소
강두훈, 강상석, 강성재, 강재윤, 고성욱, 고원열, 고현선, 곽병규, 곽환희, 구본선, 권경렬, 권기열, 권미경, 권보윤, 권용석, 권용진, 권은희, 권재영, 권재용, 권태선, 권태윤, 권하윤, 권후자, 김경란, 김경아, 김교숙, 김근태, 김기영, 김남은, 김도유, 김동숙, 김명권, 김명선, 김미경, 김백진, 김샛별, 김서은, 김성규, 김성균, 김성진, 김세리, 김순천, 김순천, 김스지, 김승환, 김신호, 김애경, 김애숙, 김영상, 김영욱, 김영호, 김용관, 김우성, 김은녕, 김은정, 김일숙, 김일회, 김재현, 김정완, 김종구, 김종수, 김종운, 김종철, 김지웅, 김진수, 김진철, 김철, 김현자, 김현정, 김혜정, 나상현, 나영희, 남동환, 노옥현, 노이정, 노정석, 노종면, 노지향, 노진하, 문창식, 민경학, 박강언, 박나연, 박설아,  박성옥, 박세정, 박소은, 박소현, 박연지, 박영걸, 박영대, 박은순, 박정국, 박지숙, 박현열, 박혜숙, 박회일, 박희보, 배석도, 배은자, 백기선, 백기훈, 백수빈, 백영서, 백은유빈, 백학기, 변재상, 변흥열, 서보영, 성태규, 소진, 손영희, 송갑석, 송기헌, 송동호, 송상규, 송언석, 신국균, 신랑인, 신서영, 신우진, 신윤상, 신장수, 신종현, 심강섭, 심재돈, 안명숙, 안미정, 안윤영, 안장미, 안훈, 안희, 양혜원, 엄정민, 엄진국, 염정선, 예덕민, 오금석, 오길녀, 우남진, 우순덕, 우지원, 유방현, 유승수, 유원용, 유유미, 유진석, 윤미선, 이건주, 이경아, 이경우, 이광민, 이규철, 이근찬, 이명재, 이범석, 이상필, 이선우, 이소희, 이수미, 이순화, 이승민, 이왕민, 이용선, 이원우, 이유미, 이인재, 이재현, 이재호, 이정민, 이정현, 이준호, 이찬호, 이현옥, 이현주, 이혜경, 이혜영, 이홍배, 이희상, 임동욱, 임성훈, 임순례, 임지수, 임태연, 장영태, 장재희, 전선경, 정경림, 정성태, 정진규, 조성인, 조인환, 조재연, 주옥, 최경원, 최동준, 최명숙, 최범규, 최선화, 최순월, 최운식, 최은선, 최정열, 최혜정, 최희숙, 하광용, 한지연, 한찬식, 현지현, 현진호, 현창헌, 홍영, 홍이룡, 홍의전, 황선기 황희원
올 해 안에 딱 한 분만! 
 코로나로 인해 너나 없이 어려운 시기이지만,
 '올 해 안에 딱 한 분만'
후원회원을 늘려주세요. 
좀 더 나은 세상 함께 만들어요.
    
      * 후원계좌 | 예금주 (사)행복공장 
      * 우리은행 : 1005-980-843016
      * 국민은행 : 437601-266420
행복공장
hf1016@hanmail.net
서울 관악구 남현4길 14, 2층 02-6084-1016
Profile
20
Lv

0개의 댓글

행복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