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happitory

2019.02.28

청년

참가후기 - 청년공감캠프 4차 中 '나의 이야기 극장'

조회 수 273 추천 수 0

A9_00498.JPG

 

**

정말 잠깐 돌이켰다면, 돌아갈 수 있었다는 생각, 갈 수 있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

작은 무대 속 큰 의미

 

**

감동적이에요.

누군가의 이야기가 이렇게 감동적이고 아름답게 들리다니!

정말 최고입니다.

 

익명

이야기해주시는 분들, 공연하시는 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이러한 기회가 더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

작은 무대 큰의미

 

익명

그냥 당사자가 안 나와서 설명 안 하면 스토리가 일반 영화, 드라마 같이 평범하게 볼 텐테(실제 스토리도 특이하지 않으니...) 하지만 너무 재밌었던 건, 실제 겪었던 이야기를 토대로 공연을 만드는 게.. 흡인력. 공감이 갔었다.

 

**

공연 자주자주 보고 싶어요. 플레이백을 할 수 있고, 볼 수 있는 곳이 많아질수록 세상사는 사람들이 서로에게 기댈 수 있지 않을까요.

 

**

아름다운 밤

즐거운 이야기

멋진 배우

그리고 우리들.

 

공연 감사합니다.

 

**

옛날 옛적에...”라는 문구가 가슴을 울렸습니다. 좋은 일, 힘든 일, 슬픈 일, 행복한 일 모두 지나고 나면 추억이 되고 나눌 수 있는 이야깃거리가 된다고 느꼈습니다.

앞으로 살아가며 좋은 일 나쁜 일 모두 순간순간에 집중하며 소중히 담아 기억하겠습니다.

나의 이야기를 너무 멋있게 예쁘게 표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즉흥연기에 대한 두려움이나 공포감 때문에 즉흥연극이라는 장르가 어렵게 다가왔는데, 막상 보게 되니 굉장히 자유롭고 창의적이었다.

너무 좋았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보고 싶다. 더 활성화되었으면 좋겠고, 즉흥연극에 대한 관심이 생겼다.

 

**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공연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 또 공연을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본다는 것만으로 상처가 치유되고 행복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직 아물지 못한 상처에 감정부터 올라와 이야기하지 못했지만 다음이 기회가 된다면 꼭 또 보고, 이야기하고 싶을 만큼 좋았습니다.

 

**

직접 겪은 일도 아니고, 단편적인 설명에도 공감되어서 관객까지 울릴 정도로 (저도 ㅠㅠ) 몰입하여 상황을 설정하고 연기해주시는 것이 대단하고 또 큰 힘이 되었습니다. 타인과 타인이 이 정도의 깊이로 공감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요,

다만 상황이나 배역의 설정이 클리셰적으로 설정되어야 하는 만큼, 최근의 인권감수성에 뒤처지는 클리셰를 경계해주세요. (e.g. ‘뽀뽀는 남자가 하는 거야’) 어떤 관객에겐 더 큰 상처가 될 수 있는 지점이니까요.

 

**

프로페셔널한 모습 경탄스럽습니다. 많은 분들의 이야기 많이 풀어내주세요!

 

**

즉흥적으로 이야기를 연극해 주시는 모습이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 제 이야기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

공연을 볼 때 울컥하는 부분, 웃긴 부분이 있어서 좋았다.

 

**

아득하게 유보해두었던 감정이 아련하게 재구성되었다. 나도 어떤 방식으로든 표현해봐야겠다. 배우분들에게 너무 감사하다.

 

**

몰입이 진짜 잘돼요. 스토리의 주인공을 알고 보니까 더 재밌어요. 실감나고 최고예요 ^0^ 음악도 정말 잘 어울려요. 특히 제 이야기여서 상대방 입장을 진심으로 이해할 수 있게 됐습니다.

 

**

일단, 같은 얘기여도 관점 차에 따라 개개인한테 다르게 들리기 마련인데도, 이렇게 즉석으로, 이렇게 몰이되는 연극을 창조해내시는 게 정말 놀라웠습니다. 그리고 누군가의 이야기를 들으면 그 사람 시선에서의 제한된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이렇게 상대방 역할을 하나의 캐릭터로 만나보게 되니까, 그 사람은 어떤 생각을 했던 걸까 생각해보게 됐던 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Profile
26
Lv

0개의 댓글

일반
'안녕! 숭의동. 숭의동 사람들 이야기' - 2019 여섯번 째_즉흥연극 나의 이야기 극장

즉흥연극 '나의 이야기 극장'은 2019년에도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어요. 2019년 여섯번 째로 찾아...

청년
참가후기 - 청년공감캠프 4차 中 '나의 이야기 극장'

▪ 김** 정말 잠깐 돌이켰다면, 돌아갈 수 있었다는 생각, 갈 수 있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 김** 작은 무대 속 큰 의미 ▪ 손** ...

청년
참가후기 - 청년공감캠프 3차 中 '나의 이야기 극장'

∎ 이** 듣기의 위대함을 느꼈습니다. 말 한 마디 한마디 흘려듣지 않고 연기하시는 모습에 감동, 전율,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청년
참가후기 - 청년공감캠프 1차 中 '나의 이야기 극장'

∎ 박** 실제 연극을 접할 기회가 많이 없었는데, 너무 감동적이었고 실제로 감정이 직접적으로 느껴져서 기회가 된다면 또 관람...

청년
홍대 더스텀프에서 진행한 '나의 이야기 극장'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 동안 홍대 더스텀프 극장에서 즉흥연극 '나의 이야기 극장'을 공연하였습니다. 필립모리스...

청년
<즉흥 연극 _ 나의 이야기 극장> 홍대 더 스텀프 1차 공연 관객 소감 모음.

나의 이야기 극장, 홍대 더스텀프 1차(2018.11.15.목) 관객 소감 모음입니다 ^^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 고맙습니다 ~ ● 공감을 ...

장애인
장애인의 이야기로 만들어진 '나의 이야기 극장'

행복공장은 장애인문화예술원의 후원으로 장애인 대상 '나의 이야기 극장' 공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8월 23일(목) 오후...

청년
무대에서 듣는 우리들의 이야기 '나의 이야기 극장'

행복공장은 지난 5월부터 행정안전부의 후원으로 공연을 진행했습니다. 7월 1일(일) 오후 6시 안산 카페 떼아뜨레 창작극장 9월 6...

행복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