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happitory

2021.10.08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62호] 행복공장의 가을

조회 수 318 추천 수 0
[뉴스레터 제61호] 행복공장의 여름
이 메일이 잘 안보이시나요?
 

<성찰공간 '빈 숲'의 가을>
 
행복공장 소식
행복공장 홈페이지 개편
행복공장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행복공장의 활동 내용을 알기 쉽게 볼 수 있도록 형식과 체제를 개편하였고, 미진한 부분은 계속해서 보완하려고 합니다. 행복공장 홈페이지의 달라진 모습을 보시고, 개선할 부분이 있으면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청소년 행복 프로그램
- 쉼터 청소년 독서문화 캠프
'나의 인생드라마'
8월 4일 성남 새날 청소년 쉼터 청소년을 대상으로 독서문화캠프 '나의 인생 드라마'가 진행되었습니다.
 
어디에서도 할 수 없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하면서 재미 있는 시간을 보냈고 뜻깊은 경험을 했다. 책을 주제로 해서 여러 활동을 한 것도 좋았다. - 참가자 소감문 중에서
 
청년 행복 프로그램
- 고립청년 연극 '비더피스'
9. 30. 광화문아트홀에서 고립청년들의 이야기로 만든 연극 비더피스를 공연하였습니다. 나와 가족, 그리고 우리 사회의 평화를 묻고 있는 위 연극을 보면서, 관객으로 온 고립 경험 청년들과 가족, 고립청년 지원단체 관계자들은 많은 눈물을 흘리고, 멋진 공연을 펼친 배우들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냈습니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공연 편집 영상은 행복공장 홈페이지와 유튜브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권용석, 노지향 대표의
조현TV 인터뷰 영상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종교 전문기자인 한겨레신문 조현 논설위원이 행복공장 설립자인 권용석, 노지향 대표를 인터뷰하였습니다. 아래 제목을 클릭하시면 유투브 채널 조현TV’에 게재된 인터뷰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예정 프로그램
청소년통과의례 프로젝트 나에게 길을 묻다.’
 
행안부 후원으로 진행하고 있는 청소년 통과의례 프로젝트 나에게 길을 묻다’ 25차 캠프가 10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됩니다이번 캠프에는 나사로청소년의 집 청소년인천 인하사대부고 학생원주고 야구부 선수 등이 참여합니다.
청각장애인 대상 보알시민연극학교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이음’ 후원으로 진행되는 청각장애인 대상 보알시민연극학교가 10월 26일부터 29,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됩니다강원도농아인협회 소속 직원들을 대상으로 3박 4일 연극 캠프를 2회 진행하고캠프 마지막 날인 11월 11일 성찰공간 빈숲에서 참가자들의 이야기로 만든 연극을 공연할 예정입니다.
실시간 랜선 즉흥연극 나의 이야기 극장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이음후원으로 즉흥연극 나의 이야기극장을 공연합니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로 인해 이중 삼중의 고통을 겪고 있는 장애인들에게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이해와 관심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으며,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됩니다.
  • 공연 일정 : 11. 24. 이음아트홀(혜화역 1번 출구, 10미터)
 
후원회원 동정
 
권태선 후원회원님이 2021. 8. 방송문화진흥회(MBC에 대한 관리, 감독 업무를 담당하는 특수법인) 이사장에 취임하셨습니다.
 
최운식 후원회원님이 2021. 9.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출소자의 사회복귀지원 등을 목적으로 하는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 이사장에 취임하셨습니다
 
두 분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많은 활동을 기대합니다.
 
전병근 후원회원님이 2021. 8. 31.부터 EBS FM ‘윤고은의 EBS 북 카페’(매주 화요일 오후 1출연 중입니다많은 청취 부탁드립니다.
 
후원  
신규 후원 회원(8-9월)
정기 ㅣ 안영기, 이온숙, 임채범, 지기명
여러분의 후원이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선한 마음들이 모일 때, 세상이 달라집니다.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보탬이 되도록 행복공장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함께 해주시는 여러분, 참 고맙습니다. 
 
후원계좌  ㅣ 우리은행 1005-980-843016 ㅣ 국민은행  437601-266420  |  예금주 (사)행복공장
 
 
 
행복공장
hf1016@hanmail.net
서울 관악구 남현4길 14, 2층 02-6084-1016
stibee

이 메일은 스티비로 만들었습니다

 

Profile
20
Lv

0개의 댓글

행복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