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청소년 캠프 [참가후기] 독서문화캠프_나의인생드라마_성남쉼터 (2021.8.4)

 

d4effa46fe82de5e452974ad4bab6b64.jpg

 

º 전**

독서문화캠프에서 오직 ‘책’이나 ‘독서’에 관한 내용 즉, 책 읽기와 같은 내용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할 줄 알았는데 책의 내용을 바탕으로 내 이야기를 만드는 활동이라서 더 즐거웠다. 내 이야기를 만든다는게 쉽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팀원들에게 다양한 아이디어를 듣고 활동하니 더 기억에 남는 것 같다.

º 임**

한달 전쯤에 캠프를 왔었던지라 또와서 익숙했고 새로운 것들도 많이 알게 되었다. 맛있는 급식을 많이 먹지 못해서 아쉬웠다. 다음에 또 꼭 오고싶다.

 

º 김**

오늘 온 곳의 이름을 감옥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행복공장이어서 좀 놀랐다. 모르는 사람이 많았지만 게임도 많이 해서 좋았다. 화장실에 변기가 잘 안내려가는 것 같아서 좀 불편했다. 그리고 내일 물놀이를 한다는데 안전하고 즐겁게 놀고 싶다. 아는 사람들이 좀 생겨서 좋았다. 다음에도 또 오고 싶다.

º 권**

너무너무너무 재미있었다. 시간이 너무 짧았다. 다음에 또 오고 싶다.

º 김**

작년에도 왔었지만 이번 올해 오게 되었는데 더 즐거웠고 나만의 시간 갖고 친구들, 동생들과 좋은 추억 만들어서 좋았다. 연극하는게 떨리고 그랬지만 재미있었다. 다음에 또 기회가 있다면 또 오고 싶다. 1년만에 와서 작년에 봤던 선생님도 보고 해서 반가웠고 또 정이 들었다. 여기는 공기도 좋고 밥도 맛있고 물도 엄청 시원해서 엄청 좋았다. 나만의 독방이 숙소인데 정말 좋은거 같았다. 처음에 온 날은 독방이 싫었지만 지금은 너무 익숙해서 행복했다.

º 홍**

연극활동을 통해 다른 친구들의 생각과 이야기를 듣고 보면서 우리들의 생각과 소망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었고, 시간이나 미디어 따위에 쓰던 시간이 이렇게 귀한 시간들이었다는 것을 알게되어 좋았다. 특히 연극 내용 중 컴플렉스를 극복하는 주제들이 너무 좋았고, 마음도 생각도 편하게 비우고 생각할 수 있는 좋을 시간이었다.

º 이**

원래 당일치기로 이루어졌었는데 갑자기 1박2일로 변경되어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이전에도 행복공장 프로그램은 재밌게 잘 참여하고 갔던 경험이 있어 무난하게 잘 지내고 가는 것 같다.

º 하**

우선 좋은 추억거리가 된 것 같아서 만족한다. 또한 선생님들도 친절하시고 재미있게 해주셔서 좋았다. 휴대폰을 가져가는 것이 조금 불편했지만 활동에는 참여할 수 있게 도움이 된 것 같다. 여기서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서 즐거웠고 다음에 오는 건 더 생각해봐야겠다. 선생님들은 보고 싶은 것 같아서 아쉽다.

º 김**

핸드폰이 조금 아쉬웠는데 그만큼 쌤들과 친구들,동생,언니와 친해질 수 있어서 좋았던 거 같다. 밥도 맛있었고,,, 방도 좋았다 ^_^

º 김**

재밌었다.

º 남**

쌤들이 친절하시고 재미있으시고 프로그램도 재밌다. 후회없이 떠나고 더 있고 싶다...

º 이**

어디에서도 할 수 없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할 수 있어서 정말 뜻깊고 재밌는 경험이었다. 그리고 한 책으로 여러 활동도 해서 좋았던 것 같다. 지금이 2번째 오는 데 또 와도 재밌는 곳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º 최**

오늘 저녁밥 최고였음. 발표할 때 발레도 하고 아주 좋았어. 다음에 또 와야지.

º 이**

저번에는 2박3일로 많은 프로그램을 하고 좋은 추억 많이 쌓았는데 이번 캠프도 연극도 재밌고 하루밖에 못있는거에 아쉽지만 기대만큼 재밌었고 다음에 또 꼭 오고싶다.

º 서**

저번 2박3일 캠프에도 재미있었고 그때 한 연극은 하기가 힘들었는데 이번 2차캠프 연극이 쉬웠고 새로운 애들이랑도 만나서 같이 프로그램 하는 것이 너무 재미있었고 알찬 시간이었다.

º 정**

다시 행복공장에 왔어 짧지만 너무 재미있었고 해피&토리랑 같이 산책했어 너무 재미있었다 다음에도 또 놀러오고 싶다 연극하기 전에 떨렸지만 연극하고 난 뒤에 너무 뿌듯하다

º 정**

다시는 못 올 줄 알았고, 올 줄 몰랐던 ‘행복공장’을 다시 오게 되어서 기뻤다. 그리고 요번에는 안 할 줄 알았던 ‘연극’도 하게 되어서 놀라웠다. 하기 싫었던 ‘연극’을 해서 뿌듯했다. 연극도 재밌었다.

º 고**

  일단, 굉장히 재미있었습니다!
  하루동안 알차고, 맛있게 보내다 갑니다!
  또 오고 싶어요! 안 더울 때^_^ (밤 너무 hot 해요)
  선생님들 너무 재밌으세요!
  2박3일 or 3박4일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funny 한 Time

º 송**

처음에는 독서 캠프라고 해서 오기 싫었는데 오니까 프로그램도 많이하고 연극도 하고 재밌었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