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happitory

2020.07.01

청소년 캠프

[참가후기] 청소년 길 찾기 프로젝트 _해솔직업사관학교

조회 수 58 추천 수 0

77b4977e4370157be3e0d312bd0e6085.jpg


**

저는 행복공장에서 나 자신만의 생각을 가지며 나에 대하여 많은 것을 알았으며 나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잘 알게 되었습니다. 행복공장에 진행한 모든 프로그램과 활동들이 너무 즐거웠으며 저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만의 시간과 나를 알아가는 시간이 되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

아주 좋습니다. 재미있습니다. 우리는 행복공장에 왔다. 놀이도 있어 공부도 있어 주변 환경도 좋습니다. 분위기도 좋습니다. 수련원 환경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처음에는 감옥이라고 들어서 많은 기대를 하지 않고 왔는데 생각하지도 못하게 너무나도 재미있었고 의미있는 것 같다. 여기서 자신을 더 알 수 있었고 진짜로 자신을 만나는 시간이 되었다. 환경도 좋았고 수련원도 너무 편했습니다. 밥도 맛있었고 강아지도 엄청 귀여웠다. 쌤들도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

좋아요!! 자신을 알아가는 시간이어서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

여기는 주위가 다 산인데 경치가 아주 아름답습니다. 아침의 공기가 아주 맑고 먹었던 음식이 엄청 맛 있었습니다. 여기에 있는 선생님들이 착하고 친절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틀간에 재미있게 지나갔습니다. 재미있는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감동적인 연극을 참가했습니다. 진짜 재미있었습니다.

 

**

자기 방에서 혼자 있는 게 좋지만 전등을 끄고 나서 자꾸 번쩍번쩍 해서 귀신이 곧 나타날 기분이었어요. 핸드폰이 없지만 그래도 충실한 하루하루를 보냈습니다. 몸이 편안하고 마음도 편안해요. 그리고 자신감을 조금 찾았다는 느낌이 들어요. 밥은 맛있는데 소금을 조금 더 넣었으면 좋겠습니다.

 

**

옛 추억이 떠오르는 23일이였음 매우 좋음

 

**

행복하고 즐거워요. 다양한 행사가 제일 재미있어요. 다음에 기회가 또 있으면 오고 싶어요.

 

**

여기에서 즐겁게 지냈어요. 그런데 저녁에 휴대폰이 없어서 재미없었어요. 밥 맛있었고 선생님들도 친절합니다. 나중에 기회가 있으면 또 오고 싶어요.

 

**

23일 동안 너무 행복했습니다. 오기전에 행복은 무엇이 혹시 알고 있었지만 23일후에 완전히 알겠습니다. 이제 행복공장은 사랑했습니다. 행복공장은 너무 감사합니다. 나중에 기회가 있으면 꼭 다시 올 것입니다.

 

**

행복공장에서 23일 동안 정말 즐겁게 지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기회가 있으면 다시 오고 싶습니다. 여기서 쌤들이 잘 지냈습니다. 쌤이 제 생각보다 친절하고 좋습니다. 밤에 내 안의 감옥에서 잘 잤습니다. 안에 있는 차를 잘 마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쌤들이 감사하고 수고했습니다.

 

**

23일을 통해서 생각도 많이 했고, 자기가 못한 것들도 노력해서 해냈습니다. 다음에 시간이 또 있다면 행복공장에 와서 수련을 더 하고 싶습니다.

 

**

저는 23일 동안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정말 좋았습니다.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정말 기뻤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참여 하고 싶어요.

 

**

이런 프로그램을 저는 처음 왔습니다. 오기 전에는 재미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와서 느낌이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혼자 밤에 있을 때 휴대폰이 없기 때문에 자기 생각을 많이 할 수 있었습니다. 시간은 충분해서 많이 하면 좋겠습니다.

 

**

저는 이 행복공장에서 재밌게 놀았어요. 연극도 하고 노래도 했어요. 23일 동안 독방에서 생각 많이 했어요. 행복공장은 공기도 좋고 환경도 좋아요. 이런 곳은 제가 한국에서 처음 봤어요. 아주 신기해요. 다음에 23일 말고 더 길게 있고 싶어요.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수고하셨습니다. 여기 밥이 참 맛있어요. 다음에 요리사 돼서 여기에 후원하겠습니다.

Profile
26
Lv

0개의 댓글

나눔과꿈
[참가후기] 장애-비장애 공감연극학교 1차 캠프(08.11~08.14)

▪ 구** 저는 처음에 그저 ‘연극’만 하고 끝내는 프로그램인줄 알고 참가했었습니다. 제 인생에서 ‘연극’이라는 의미를 제대로 알...

나눔과꿈
장애-비장애 공감연극학교 1차 캠프(08.11~08.14)

굵은 장맛비가 쏟아지던 8월의 화요일 아침, 강원도의 곳곳으로부터 출발한 참가자들이 하나둘 공감연극학교에 모였습니다. 이번 ...

나를 만나는 하루
2020 독방 24시간 이야기 - 8월

긴 장마와 코로나로 잠잠했던 수련원에 오랫만에 참가자들이 모였습니다. 간단하게 오리엔테이션을 마친 후, 혼자만의 시간을 보...

나를 만나는 하루
[참가후기] 2020 독방 24시간 이야기 - 8월

2020.8.8-8.9 소감문 김** 201호 세상과 단절된 것처럼 편안함을 느꼈으며, 내면의 고백을 듣고 나를 객관적으로 돌아볼 수 있었...

청소년 캠프
청소년 길 찾기 프로젝트 스케치_해솔직업사관학교

코로나 여파로 세상이 잠시 숨죽인 시절입니다. 홍천 수련원에도 고즈넉한 공기가 내려앉았지만, 오늘만큼은 활기차게 시작합니다...

청소년 캠프
[참가후기] 청소년 길 찾기 프로젝트 _해솔직업사관학교

▪ 이** 저는 행복공장에서 나 자신만의 생각을 가지며 나에 대하여 많은 것을 알았으며 나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잘 알게 되었습...

청소년 캠프
한화와 함께 하는 청소년 길찾기 프로젝트_ 성남 새날 청소년과 함께(2020.05.15~17)

한화와 함께 하는 청소년 길 찾기 프로젝트 <선배에게 길을 묻다, 나에게 길을 묻다> 2020년의 첫 번째 캠프가, 봄비 내리는 5월...

청소년 캠프
[참가후기] 청소년 길 찾기 프로젝트_성남 새날 청소년

청소년 길 찾기 프로젝트_성남 새날 청소년 참가후기 (2020.05.15.~17) • 배** 나는 행복공장에 2박 3일로 놀러갔다. 나는 처음...

나를 만나는 하루
[참가후기] 2020 독방 24시간 이야기 - 2월

2020 2.22-2.23 소감문 김** 313호 제가 진짜 혼자있기 좋아한다는 걸 다시금 깨달았습니다 :) 요즘 생각을 버려야 한다는 생각 ...

행복공장